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대마관련 정보

대마관련 정보

대마관련 정보입니다.

CBD와 코로나바이러스
제목 CBD와 코로나바이러스
작성자 노중균 (ip:)
  • 작성일 2020-03-10 22:31:29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19461
  • 평점 0점

CBD vs. 바이러스 : 우리가 정말로 알고 있는 것은?


By Dr. Reggie Gaudino, Chief Science Adviser, New Frontier Data, and Ken Kovash, Cannabis Genetics Specialist, G.I. Grow Biomedical Farm(New Frontier Data의 최고 과학고문인 Reggie Gaudino 박사 & G.I> Grow Biomedical Farm에서 대마 유전학 전문가인 Ken Kovash)


COVID-19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발생과 관련한 정보나 오보들이 방송되고 공유되는 가운데 칸나비노이드(대부분 CBD)가 바이러스를 죽이거나 전염을 막을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에 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


그러한 주장에 진실이 있는가? 그렇지 않다면 사람들은 왜 자꾸 그런 주장을 하거나 반복하는가?


짧은 대답은 현재로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비롯된 COVID-19 질병에 대한 치료처치 또는 백신이 없다는 것이다그것은 칸나비노이드가 바이러스에 특정하게 또는 바이러스에 일반적으로 완전히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가박테리아와 곰팡이 같은 것에는 어떤가?


첫째, 칸나비노이드는 강력한 항균제로 밝혀졌으며, 칸나비노이드가 MRSA와 같은 수퍼 박테리아와 칸디다를 포함하는 많은 일반적인 곰팡이와 싸울 수 있음을 보여주는 주요한 킬러 앱에서는 그것은 많은 종류의 박테리아와 곰팡이에 잘 작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수백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서 그리고 최근 현대과학 및 의학에서도 지지된다. 둘째, 칸나비노이드는 특정한 유형의 바이러스 감염에 도움이 된다. 그럼 다 괜찮은가요?


... 아닙니다, 불행히도, 적은 지식은 위험하며, 대마초와 카나비노이드에 대한 수십 년간의 기초조사연구금지 때문에 몇 가지 잘못된 가정을 가져 왔습니다.


CBD는 코로나 바이러스, SARS, MERS 및 인플루엔자에 대한 항바이러스 백신인가?


CBD는 코로나 바이러스, 인플루엔자, 메르스 및 SARS Plus 주요 항바이러스 보조제에 대한 항바이러스제입니까?


거짓 대마초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죽인다.

슬프게도, 매우 유효한 대마초 과학이 맥락 없이 끌어와서 칸나비노이드가 무서운 Covid-19 질병을 포함하여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방식으로 제시 될 수 있다. 반대로, 불완전하거나 나쁜 정보에 의존하여 그것을 사실로 받아들이는 경우에는 해롭거나 치명적일 수 있다.


사실은 이렇습니다. 카나비노이드와 테르펜은 G-커플링된 마스터 단백질 수용체 (GCPR)를 통해 결합하고 신호전달함으로써 작용하는 강력한 소분자이다. GCPR 네트워크는 세포 항상성 또는 밸런스를 촉진시키는 데 필요한 세포내 캐스케이드 신호전달 네트워크를 조절하기 위해 상호작용하는 수백 개의 수용체를 포함한다. 칸나비노이드, 테르펜 및 수백 가지의 다른 식물화학물질은 네트워크를 통해 상호작용하며, 두 번째 메신저(또는 캐스케이드) 시스템을 통해 서로 다른 상호작용을 유발한다. 이 시스템은 세포에서 여러 가지 중요한 기능을 제어하는 경로에서 반응을 이끌어냅니다. 그러한 한 가지 기능이 요즘 전문인들의 유행어입니다. 에이팝토시스(, 프로그램 된 세포 사멸)는 침입세포, 바이러스 또는 항원을 포착하기 위하여 우리 몸이 오래된 세포를 바꾸고, 암 세포를 죽이고, 그리고, 대포식세포 및 기타 죽이는 세포를 사용하며 그리고, 그것들을 비유해성/비병원성으로 만든다.



다수의 제 2 메신저 시스템(예를 들어, cAMP, AKT, AMPK, Mapk, NF-kappaB, notch, tgfB )이 있으며, 이들 각각은 많은 제어 단백질을 가지며, 필요한 결과를 얻기 위해 다른 경로/단백질에 영향을 미치거나 촉발하기 위해 반응한다. 이러한 주요 경로 중 하나는 염증(우리는 CBD가 매우 유익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과 관련이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아 포프토시스는 미생물 또는 바이러스 감염된 세포를 포함하는 병든세포를 죽이는데 필요한 모든 것에 관여한다. 칸나비노이드와 두 번째 메신저 신호에 대한 완전한 검토를 제공하는 것은 이 소논문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칸나비노이드와 엔도칸나비노이드 시스템은 "모든 것을 지배하는 하나의 고리"와 같다고 말할 수 있다. 엔도칸나비노이드 시스템은 칸나비노이드(식물 또는 엔도)를 통하여 두 번째 메신저 신호를 통해 신체의 다른 모든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여 모든 것을 균형 있게 만든다.


그래서 칸나비노이드가 효과가 있다면 무엇이 문제인가?


문제의 일부는 어떤 경우들에서 특정 칸나비노이드가 적어도 시험관에서는 특정 유형의 바이러스에 대해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연구들은 쥐나 원숭이에게 효과가 있다는 주장을 전달했다. 불행히도, 인간에 대한 그러한 연구는 허용되지 않았으며, 연구된 바이러스의 수는 작고 매우 특정한 유형의 바이러스였다. 그 바이러스는 사상자 및 우려를 유발하는 현재의 신형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니다. 연구 된 바이러스에는 마우스 C형 간염(베타코로나바이러스), 인간 및 유인원 면역결핍바이러스(HIV 또는 SIV), 단순헤르페스바이러스(HSV) 및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포함된다. 실버라이닝은 특정 칸나비노이드가 시험관 내에서 베타코로나바이러스(MHV)의 복제를 억제 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므로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


문제는 정보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다. CBD는 일부 바이러스에는 의미가 있지만 모든 바이러스는 아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